본문 바로가기

2016/03

(5)
[Android, Python] 안드로이드에서 파이썬을 이용할 수 있나요? [광고] HWP 를 웹페이지에서 바로 열고, 편집하고, 저장하고 싶다면? 온라인으로-한글-HWP-파일-편집하기-폴라리스-오피스 폴라리스오피스 웹 한글 - 브라우저에서 무료로 사용하는 한글 한글 뷰어 다운로드 없이 hwp 파일 열기! hwp 편집 후 저장까지 웹 브라우저에서 무료로 가능합니다. hwp.polarisoffice.com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101754/is-there-a-way-to-run-python-on-android Q: 안드로이드에서 파이썬을 구동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저는 지금 S60 단말에서 개발을 하고 있는데, 괜찮은 파이썬 API가 제공됩니다. 그렇지만, 아직 공식적으로는 안드로이드에서 파이썬이 구동되지는 않는 것 같은데요, 비록..
Android N 프리뷰 버전 소개 안드로이드 신규 버전, N이 나올 준비 중Android 6.0 M이 나온지도 얼마 안되는 것 같은데, 벌써 N이 출시 준비 중입니다. 현재는 어떤 컨셉으로 나올지만 밝혀졌고 한창 개발 중이라고 하네요. http://developer.android.com/intl/ko/preview/api-overview.html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기도 하지만, 이전 버전에서 동작하던 기능이 변경 된 것도 있기 때문에 기존 앱 개발자들도 미리 준비를 해두는 것이 현명할 것 같습니다. 새로운 기능: 자바 8 지원.http://developer.android.com/intl/ko/preview/setup-sdk.html#docs-dl안드로이드 스튜디오 2.1에서만 가능한데, Java 8에서는 꽤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제..
[Forbes] 2025년, 800억개의 스마트 디바이스가 180 제타바이트의 데이터를 이용할 것 원문: http://www.forbes.com/sites/michaelkanellos/2016/03/03/152000-smart-devices-every-minute-in-2025-idc-outlines-the-future-of-smart-things/#7d238dde69a7 2025년, 800억개의 스마트 디바이스 + 1분에 15만개의 장치가 인터넷에 접속 + 1년에 180 제타바이트가 인터넷으로 처리 IDC의 부회장 버논 터너에 따르면, 2025년에는 스마트 디바이스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처리해야 할 데이터도 큰 폭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합니다.기존의 장치들이 개선되거나, 아예 새로운 형태의 디바이스가 등장할 것이며, 차량 자동점검이나 엘리베이터 시간 스마트 스케쥴링 같은 기존에는 생각지 못한, ..
Do it! 점프 투 파이썬 Do it! 시리즈는 꽤 좋은 시리즈입니다.일반적으로는 앞쪽만 보면 초보자가 따라하기 좋고, 뒤쪽으로 가면 중급 이상의 좋은 내용이 들어있는 것 같더라고요. Do It! 안드로이드 책도 보았는데, 현업에서 써먹어도 좋은 괜찮은 내용과, 기본에 충실한 내용이 많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Do it! 점프 투 파이썬이 나왔다고 하네요. Python을 맨날 공부한다 한다 하면서 안하고 있는데... 한 번 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샤오미 미밴드 앱, 미핏 오류로 죽는 현상 수정된 APK (2016/03/03) 대륙의 실수샤오미 미 밴드. (Mi Band) 이미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데요,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2016년 3월 들어 뜬금없이 죽는 현상이 있어서 분석 후 수정을 해보았습니다.어떤 버그인지 궁금하네요...! 수정된 APK 다운로드 링크 (공식 앱이 아닙니다. 제가 임의로 만든 버전입니다):https://drive.google.com/file/d/0B2OD_t15K157U1lKODVhVzBWaUU/view?usp=sharing 이슈: 실행 시 죽음.FATAL EXCEPTION: mainProcess: com.xiaomi.hm.health, PID: 10917java.lang.IllegalArgumentException: Unknown pattern character 'Y'at ja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