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10

(3)
[점심] 삼성동 비야게레로 비야게레로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78길 12 (우)06154 월~토 12:00 ~ 22:00 월~금 브레이크타임 14:30 ~ 18:00 최근에 새로 생긴 곳이다. 작년? 재작년 쯤에 생긴 것 같다. 가게에 들어서면 남미 느낌의 저렴하고 토속적인 분위기가 난다. 인테리어에 많은 돈을 들이지는 않았을 것 같지만, 뜨겁고 정렬적인 남미의 느낌이 물씬 난다. 물론 남미에는 가본 적 없지만. 입구 앞에 소파가 하나 있는데, 기다리는 동안 앉아있을 수 있다.즉, 이 집은 기다려서 먹는 집이다. 보통 오래 기다려서 먹는 집은 요리사가 만드는데 오래 걸리거나, 자리가 좁은 경우다.물론 빨리 나오는데도 맛있어서 많은 사람이 기다리는 집도 있지만, 그런 경우에는 보통 얼마 안지나서 큰 가게로 이사를 가기 때문에 실제로는 ..
[점심] 삼성동 코엑스 미사리밀빛초계국수 미사리밀빛초계국수 삼성코엑스몰점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J114호 (우)06164 연락처 02-6002-6566 지금 포스팅할 때까지만 해도 미사리 별빛 초계국수인줄 알았다. 밀빛은 무슨 뜻일까. 초계국수. 식초와 닭이 들어간 국수다. 전경은 노룩취재... 인데 다음 로드뷰가 실내는 안되는 것 같아서 코엑스로 대체. 면을 아주 좋아하는 나는 면종류 음식은 보통 가리지 않는다. 게다가 초계국수 위치는 우리회사에서 가기엔 꽤 먼, 코엑스 한 복판이다. 봉은사역 쪽에서는 가깝지만, 나에겐 아주 멀다. 초계국수. 8500원. 별점 2/5. 나는 면을 아주 좋아한다고 아까 말했다. 라면, 짜장, 짬뽕, 밀면, 비빔면, 맵고 짜고 자극적인 온갖 면을 다 좋아한다. 초계국수를 처음 맛본 느낌은, 마치 제주도에서..
[소스관리, Git] 레벨3 - 코드를 잘못 커밋했을 때 되돌리려면 지난시간: http://stanleykou.tistory.com/entry/Git-레벨2-두-사람이-개발할-때-소스는-어떻게-저장하나요 원래는 브랜치에 대해 다루려고 했는데, 그건 다음 시간으로 미루고 간단한 팁 앤 트릭을 알아보겠습니다. 개발하다가 맞닥뜨리게 되는 몇 가지 상황과 해결법으로 꾸며보았습니다. 현재 git의 상태를 알고 싶을 때:git status 현재 어떤 브랜치에 있는지, 어떤 파일이 수정되었는지, 어떤 파일이 add 되었는지 표시해 줍니다. 만약 로컬의 모든 내용이 git의 내용과 동일하다면, "nothing to commit, working tree clean" 이라고 git 커밋의 목록을 보고 싶을 때:git log 커밋한 내용의 목록이 출력됩니다.또는, --oneline 이라고 ..